□ 공모 개요
ㅇ 공 모 명: 2025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운영기관 공모
ㅇ 공모기간: 공모일로부터 ’25년 2월 14일(금) 15시까지
ㅇ 선정규모: 6개 권역 각 1개
ㅇ 제출서류 및 유의사항
구분 | 세부 내용 | 비고 |
제출 서류 | ① 공모신청서 PDF 파일 1부[서식활용] | 직인 날인 필수 |
② 사업계획서 HWP 파일 1부[서식활용] | - | |
③ 면접 심사용 발표자료(PPT, PDF) 파일 1부 | 발표 10분 분량 | |
④ 기관증빙서류(사업자등록증, 고유번호증 등) 1부[별첨1] | - | |
⑤ 시설 및 장비 보유 현황 1부[별첨2] | - | |
⑥ 참여인력 이력서[별첨3]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[별첨4] | - | |
⑦ 컨소시엄 협정서[별첨5], 용역 실적 확인서[별첨6] | 해당 시 | |
제출 유의 사항 | • 이메일 접수: 마감일 15:00 도착분까지만 유효 | 메일 도착시간 기준 |
• 이메일 제목: [공모신청] 신청권역-기관명 | - | |
• 본 공모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 부담 | - |
※ 공모 관련 세부사항은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운영기관 공모 안내 참고
□ 공모설명회
ㅇ 일 시: (1차) 2025. 2. 4.(화) 14:00 / (2차) 2025. 2. 7.(금) 10:00
ㅇ 진행방법: 실시간 온라인(Zoom 활용)
ㅇ 주요내용: 사업소개, 사업계획서 작성 시 유의사항, 공모 관련 질의응답 등
ㅇ 접수방법: 온라인 사전접수 ▶사전접수 바로가기
- (접수마감) ~2025. 2. 3.(월)
- (유의사항) 당일 접수는 불가하며, 사전 접수자 대상 링크 발송 예정
□ 관련문의
ㅇ (문의처)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학교교육팀 공모 담당자
- (전화) 02-6209-1374, 5976 / (이메일) aschool1@arte.or.kr
- (문의시간) 평일 10:00~17:00(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)
*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.